본문 바로가기
Doodle

생일 날 다시 시켜 먹은 쿡 두마리 치킨

by skyfox 2011. 11. 3.

 

 

 

 

생일 을 맞이해서 여기저기서 찾아드는 축하스팸메일 과 함께 가족들과 치킨을 주문하여 자축하였습니다^^

다시 주문하기엔 전번 쿠폰치킨의 무성의한 서비스 때문에 어머니도 다시는 시키지 말라고 그래셨는데 그래도 가장 저렴하게 먹을수있는 바로 여기 없나봅니다^^ 그래서인지 포장지도 바뀌어 좀더 깔끔해 보이기 한데 역시나 내용물이 가장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과연 얼마나 차이가 날지도 말입니다^^

내용은 전번 쿠폰치킨 보다 훨씬 양이 많아 보인다는게 느껴졌습니다^^

확실히 먹을때 느낀거지만 살점이 전번보다 훨씬더 많고 떡은 전번보다 더 딱딱함이 느껴졌습니다

그밖에 큰 차이점은 없지만 분명 찌라시 쿠폰 과 아주 대조 되는 부분임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큰 차이나 나는 쿠폰 치킨과 함께 찌라시에 배포된 쿠폰이 정말 무색해지고 무의미 해지는 사실을 느껴 소비자의 입장으로써 다시는 쿠폰치킨을 엄두도 내지 못할 부분처럼 느껴지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프렌차이즈 마케팅 홍보중 가장 큰 이목은 바로 소비자의 재구매 마케팅을 통한 질적 서비스 개선도 포함되기에 충분히 소비자가 의 노이즈 마케팅도 관철해야 될 부분처럼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너무 많은 기대로 적은 차이의 질적 서비스 개선에 대한 고객분석이 제대로 파악될수있는 소비자 평가도 충분히 고려해야할 부분처럼 느껴집니다

더이상 그런 차이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가 없길 바라며 좀더 질적이고 저렴한 프렌차이즈 식품 업체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