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odle

KOSHA 미디어 블로그 기자단(파워블로거) 모집, 온라인 통해 안전보건정보 및 문화 확산 도모

by skyfox 2009. 7. 23.
“산업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보건을 홍보할 파워블로거를 찾습니다.”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사장 노민기)은 전 국민의 안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창의적인 생각을 가진 KOSHA 미디어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미디어 블로그 기자단(파워블로거)은 일반인, 학생 등을 대상으로 선발하며 안전보건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거나 현재 개인 또는 팀 블로그를 운영 또는 운영 경험이 있는 이들이 참여할 수 있다 .

  참여 신청은 이달말까지 팩스나 이메일을 통해 일정 양식의 신청서를 작성, 접수하면 되고 내부 서류심사를 통해 10여명을 선발, 공단 홈페이지(www.kosha.or.kr)에 발표한다.

  파워블로거로 선발되면 안전생활정보, 건강정보, 생활상식, 어린이안전 등의 안전보건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의 글로 작성, 등록하거나 국내외 온오프 라인상에 있는 다양한 형태의 안전보건콘텐츠를 파일이나 텍스트 형식으로 등록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또 안전보건 분야 및 타 분야의 블로그 우수운영사례 벤치마킹을 위한 워크숍을 통해 블로그 운영의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밖에도 기타 산업안전보건에 대한 생각이나 관심분야 및 새로운 설비에 대해 자유롭게 작성하는 에세이 코너도 운영하게 된다.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은 블로거로 선발될 경우 월 1회 간담회를 통해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고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의 활동내역을 정성·정량적으로 분석해 포상할 계획이다.

블로그 기자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전보건미디어개발실(032-5100-69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