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story/Episode i

[Blog Korea] 우수 Media Blogger 상품 수여식

by skyfox 2009. 8. 19.
▷◁일단 故 김대중 대통령 님의 서거에 진심으로 심심위로의 심정과 안타까움을 표합니다.. 우편소포 를 받고 좋 아서 열심히 우편물 사진찍고 내용물 확인하고 글을 올리려다 갑자기 검색 창을 보니 前 김대중 대통령님이 서 거 하였다는 소식을 듣고 그냥 멍하니 소식을 전해 듣게 되었습니다.. 이제와서 이렇게 다시 상품수여에 대한 자료와 시상수여를 리뷰 해서 올리게 되네요.. 다시 한번 前 김대중 대통령의 편안한 영면을 바라며, 삼가 고인 의 명복을 빕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우편 받고 있을때 도 위독하셨다네요;; 뭔 일인지도 모르고 마냥 뭐 소포인지 궁금했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Media U ;;; 과연 뭐하는 곳인지 설마 블로그 코리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랴 부랴 호기심 에 바로 뜯어 보기로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0^ 짜잔 바로 미디어 우수 블로그 시상품 문화상품권 3만원이 배달된거였네요... 그리고 아래에 블로그 코리아 로그의 휴대폰 줄 도 기념품으로 동봉되어 배달되었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수 미디어 블로거는 문화상품권 3만원 상당... 일단 소포 안의 문화상품권 봉투를 보기로 하며 당부 의 말과 시상진행 문구가 보이네요 ^^ 포스터로 올려달라는 문구도 보이는데 이미 블로그 시상소감을 했던지라 이번에는 시상품 소감을 올려야 될듯 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코리아 로고의 휴대폰 줄 ... 빨간색 바탕의 로고가 마치 누르기만 하면 블로그 코리아 새창이 열릴듯한느낌이 드네요 ^0^ 이것도 바로 새줄로 교환 해서 현재 쓰고 있는중입니다.. 물론 돈으로 살수도 없고 기념품이라고 보내주신거지만 정말 맘에 듭니다 ^^ 저번에 티셔츠 나 머그컵 도 사이트에 봤지만 예쁘고 재밌있어 보입니다 ^^ 이번것도 원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화 상품권 봉투를 열어 보았는데 그것도 양면테이프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 약간 뜯기 애매 했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서 문화 상품권 앞면에 보이는 스크래치로 가려진 금액을 보니 왠지 로또 스크래치가 떠올려나 문구를 다 읽지 않고 그냥 동전 을 찾아 긁어 버렸습니다 ;;;

그러나... '스크래치를 벗기면 인터넷에서 사용' ;;; 이라는 문구에 결국은 얼마전 구매하고 싶어했던 휴대폰 메모

리칩을 구매 하였네요 ^^;

3만원이면 학비로 책 2권 정도 구매할수 있는 가격이라 학비 부담에 조금 이나마 쓸수 있다고 생각도 들어서 좋아

했는데 뭐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서 유익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

앞으로 좋은 리뷰 와 포스트 를 통해 활동하면서 좋은 경험 많이 해보았으면 좋겠네요 ^^

다시 한번 어제 서거 하신 故 김대중 대통령의 편안히 영면하시길 바라며 하늘나라에나마 지켜봐 주시길 기도합

니다..

이만 우수 Mediab Blogger 상품 수여식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