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odle

월드컵공원, 5,6월 ‘수변 작은음악회’ 개최

by skyfox 2009. 5. 11.

□ 서울시 푸른도시국 월드컵공원에서는 5월 9일부터 6월 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평화의 공원 난지연못 수변데크에서 재즈, 클래식, 뮤지컬, 국악, 대중가요 등을 즐길 수 있는 ‘수변 작은음악회’를 연다.


□ 하늘과 자연의 빗깔이 좋은 5, 6월의 주말오후에 아름다운 연못과 분수를 배경으로 드넓게 펼쳐진 야외무대에서 가족과 함께 ‘물’과 ‘바람’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지는 ‘휴식 같은’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 오후 5시부터 1시간 30분동안 펼쳐지는 ‘수변 작은음악회’에서는 분야별 전문음악인과 직장인, 동호회 등이 포함된 시민공연팀이 어울려 풍성한 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 9일(토)엔 첫 무대로 힙합그룹 ‘히스팝(HISPOP)’과 인디밴드 ‘스패로우’의 잔잔하면서도 흥겨운 공연으로 ‘월드컵공원 수변작은음악회’의 시작을 연다.


   ○ 10일(일)은 세계적인 재즈의 메카 뉴욕에서 활동하다가 귀국하여 국내에서 활동하는 남경윤 재즈트리오, 뉴에이지 피아노의 새로운 아이콘인 바이준의 무대로 한 편의 수필집을 읽는 듯한 서정과 감성을 선물해주는 공연이 될 것이다.


   ○ 16일(토)에는 전문 뮤지컬 공연단 ‘토닥’의 무대로 대중적인 음악과 함께 유명 뮤지컬의 음악들을 모아서 들려주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진행된다.


   ○ 30일(일)에는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최인영, 서정적이며 가슴을 파고드는 오카리나연주자 양강석, 한국재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꿈꾸는 여성피아니스트 송영주의 무대로 자연과 음악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공연을 보여줄 계획이다.


   ○ 이번 음악회는 총 8회에 걸쳐 클래식, 재즈, 뮤지컬 콘서트, 국악 인디밴드, 시민공연단 등 각 분야의 다양한 공연이 함께한다.


□‘수변 작은음악회’ 출연진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월드컵공원 홈페이지(http://worldcuppark.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 의 : 월드컵공원관리사업소 환경보전과  02-300-5539


2009년 수변작은음악회 공연일정

 

일 시

장 르

출 연 팀

5월 9일(토)

힙합

히스팝

밴드

스패로우

시민공연

그린비

5월 10일(일)

뉴에이지 피아노

재즈 트리오

바이준

남경윤 재즈 트리오

5월 16일(토)

뮤지컬 갈라 콘서트

밴드

토닥

앨리스 인 네버랜드

5월 17일(일)

국악 기악합주

정동극장 전통예술단 ‘아라’

넌버벌 타악

타악그룹 붐붐

기타리스트

홍왕선

5월 24일(일)

민요와 판소리

정동극장 전통예술단 ‘아라’

밴드

뇌태풍

풍물패

단비한울

5월 30일(토)

피아노

최인영

오카리나

양강석

재즈피아노

송영주

5월 31일(일)

해금

정동극장 전통예술단 ‘아라’

밴드

메리제인

시민공연

월드컵공원밴드

6월 7일(일)

퓨전판소리

바닥소리

밴드

드라이플라워

시민공연

월드컵공원밴드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우천으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