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SUTASI THE SEARCH BEGANS ALBUM(Sutasi Limited Edition Volume One)

by skyfox 2009. 11. 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오니 왠 녹색우편물이 와 있네요 ^^ 뭔가 해서 찬찬히 봐도 몰라 만져보니 시디가 한장이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주 커뮤니케이션 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문으로 주소 표기가 되어있는뎃 강남구에서는 이렇게 우편을 보내나 보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등기우편보낸곳도 서울압구정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랴 부랴 등기소포 와 함께 우편물이 두통이나 와 일단 받아놓고 바리바리 확인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우편물을 열어보자 마자 눈에 들어오는 Sutasi ! 올여름 아시아 인디밴드 뮤지션들의 새로운 음악장이 될거라고 했던 바로 Sutasi 첫앨법이 온거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록 DVD 공시디에 붙인 앨범자켓이지만 그래도 성의껏 잘만든것 같습니다 ^^ 제가 처음으로 블로그 만들어 공부를 하면서 만들었던 첫앨범 이 떠오르네요 ^^

내용은 오디오 부분과 비디오 부분으로 나눠져 있는데 , DVD 플레이가 있어야 하는데 WINDOWS7 이 아직 호환성

이 좋지 않아 설치가 될지 않고 플레이도 잘되지 않아 영상부분만 잠시 보았습니다 ^^;

인터뷰 내용과 공연에 대한 느낌전과 아시아 각국의 뮤지션 들의 활동이 담긴 부분이 수록되어 있는데 궁금했던

부분과 그 이후 활동에 대해서 찾아볼수있을듯 해서 다시 DVD 플레이어 를 설치하고 감상문을 올려보도록 하겠

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