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ience Story

존티토 그의 예언은 과연 틀린것일까...

by skyfox 2008. 8. 20.




존티토는 2036년에서 온 미국 군인으로 “2038년 세게가 맞이할 유닉스 버그(밀레니엄 버그와 비슷한 개념)를 해결하기 위해 군의 명에 따라 타임머신을 타고 2000년으로 날아왔다"고 주장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는 인터넷 상에 남긴 예언이 하나씩 맞아 들어맞아 인터넷상에서 가장 유명한 예언가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실제로 그의 예언 중 “미국에 광우병이 휩쓸 것”이라는 예언대로 2003년 미국본토에서 광우병이 발생했습니다. 또한 그의 “미국이 이라크를 공격할 것”이라는 예언도 맞아 떨어져 더욱더 그의 인기는 하늘 높이 올라갔습니다.
이제 그의 예언을 보시죠.


< 존티토의메세지 >


저는 미래에서 왔습니다..
2036년에서 지구로 왔습니다. 온 시각은 1998년 입니다.
제가 현재 지구에 태어난 날짜는 1976년 입니다.
저의 예상은 각 각 맞아 떨어졌습니다. 
미국의 대 살인 무기 구하기 위한 이라크의 전쟁.. [석유가 주 원인이 아닙니다!..]
그리고 2003년 9월달 심각한 전세계 광우병.. 등 등 다 맞아 떨어졌습니다.
몇년 전에도 유언을 했지만 ..
한국에는 아주 불길한 일이 일어나르리라 보면 됩니다..


저는 2 차 세계대전 이후 3차 세계대전은 일어날지 꿈에도 생각 못했습니다.
전쟁은 13년 동안 계속 될 것입니다. 3차 세계대전은 보시다시피 "핵전쟁" 입니다.
유럽 과 러시아, 미국 , 중국이 전쟁을 일으킨 주 범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ㅡ 존티토의 예언 ㅡ
일단 한국은 북한,대만,일본으로 합쳐집니다.  앞으로 약 10년 남았습니다.
일단 제 예언이 맞아 떨어지리라 믿습니다. 시간은 봐꿀수 있습니다.
당신들이 노력만 하면 이 예언은 봐꿀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할 애기는 아주 많습니다.


경제가 위험하네요 이 글을 써보니깐 -ㅅ-
미래의 한국은 정말 심각한 문제에 빠져 있습니다. 절 믿고 한번 봐주세요
저의 첫번째 예언은 2008년  내년 에는. 중국에서 베이징 올림픽이 일어납니다.
중국 하계 베이징 올림픽은 취소 될것입니다. 이게 첫번째 예언입니다.
내년에 기대를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제일 궁금한 제 3차 세계대전.. 2015년에 일어납니다..
2008년 에는 중국의 경제가 상당히 발달 합니다.
앞으로 6년 후면 중국이 미국을 따라 잡으리라 예상 됩니다.


그리고 지구 제 3차 세계대전은 미국의 심한 손상을 입게 됩니다.
미국은 전쟁이 끝난 3년 후 6개의 국으로 나누어 집니다.
이건 절대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2015년 발발 . 러시아가 미국에세 원자력 폭탄을 투여 합니다.
미국과 러시아의 냉전이 더욱 심각해졌다고 보면 됩니다.
이라크의 반란과 테러가 계속 발생합니다.
러시아는 이 기회를 통해 중국 과 바르샤바 동맹 군 을 투입하여 제 2차 이라크 전쟁을 소망했습니다.
이라크에 있던 미군은 패배 하였습니다.
미국은 여러가지 것으로 분노해 세계 평화군을 개입해 공산에 확대에 대흥한
나토까지 개흥함으로서, 모든 자본주의 국가들은 미국에 가담을 하였습니다.
이 때 일본은  어떤 이름을 모르는 독재자가 발생하여 또 다시 군국주의 전체주의로 돌아 슨걸로 압니다.

그러고 2017- 2월 2일- 이스라엘, 핵 2개 미국 LA,휴스턴 공격을 했습니다.
2017년 2 월 3 일 이스라엘과 전쟁 선전 포고.
2017년 2월 5일- 미국 [EX-78 ]핵 폭탄 3개 이스라엘.예루살렘,나사렛,베들레햄 공격하고 . 이스라엘 국민 2/3 사망하였습니다.]

2017년 2월 7일 북한이 핵을 폐개 한지 7년만에 다시 핵을 가동 시켰습니다.
2017년 2월 11일 -북한 미국 워싱턴 핵을 투하 하였슴니다..
2월 17일- 영국 [AF-90]핵폭탄  평양에다 투하를 하였습니다
2월 22일- 서울, 영국 핵폭탄으로 약10% 피해입고. 방사선물질 서울 까지 접근하고 난리가 하니였습니다.
2월 27일- 일본  비밀핵폭탄 중국 북경 공격. 북경이 초토화랄까. 초토화 됬습니다.
3월 10일- 독일  일본과 전쟁선포하고
3월 12일- 독일 비밀 병대 , 2일만에 훗카이도 상륙 을 했습니다
4월 23일- 독일 1군단 훗카이도 점령, 훗카이도 핵기지 공격.
5월 5일- 다시 UN평화의 회의 개최.
5월 12일- 이스라엘이 UN연합본부중 핵 폭탄투하. UN연합본부 붕괴 , 초토화.
5월 13일- 미국 태평양에서 핵폭탄 발사. 이스라엘. 공격
5월 21일- 한국 비밀리에 핵개발.
5월 27일- 독일 일본 도쿄와 나라현에 핵투하. 파괴됨
그 전 일본은 미국말을 안듣고 핵을 대량생산 합니다.

2차전때는 유럽

전체, 일본, 북미의 국가들만 참전했지만, 지금은 전쟁의 시작이 공산주의과 자본주의 국
가들의 충돌로 이어졌기 때문에 전세계 국가들이 참전할 수 밖에 없었다.
일본이 미군말을 안듣고 핵무기를 대량 생산하자 미국은 일본에 경고를 주었지만 일본은
무시했다. 미국은 다시 핵무기를 일본의 핵무기공장에 전격투하할 것을 명령했다.
그러나 일본은 이미 엄청난 양의 핵무기를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모두 폭격할 순 없었다.

일본은 미국에 반격한다.
6월 15일 미국 대규모 핵폭탄 이스라엘 공격,. 이스라엘 반쪽이 방사선에 노출
미국이 이스라엘 에게 항복 요구. -> 실패
7월 2일 한국 핵 개발완료 한국[어쩔수없이] 통일전쟁 선포합니다 ...
7월 16일 한국,중국 핵으로 인해 협상 한국 % 북한 중국과의 국가경계선 공격.
대규모 북한 한국 대규모 미사일 중국 공격 - 실패
7월 29일- 북한 대규모 미사일 중국 재 공격. - 실패
8월  18일 미국의 컴퓨터 오류로 많은 문제 발생.
8월 25일 최고의 하락 : 전세계의 주가와. 경제력 하락, 계속 사망자 속출, 방사선 물질로 대기권 오염.
핵폭발과 함께 나오는 열로인해 오존층 대다수 파괴갑니다.
8월 30일- 러시아 폭탄 미국 공격 .
9월 8일 미군 - 러시아 재 공격
미국 러시아 계속 전쟁*미러전쟁[4년기]  러시아와 미국, 전역에 초토화. 전세계는 엄청난 피해를 입음
시간은 흘러 흘러

2023년까지 ㅡ 인구중, 13억명 사망.  ㅡ

휴전이 끝나기가 무섭게 미국은 국방비에 거의 나라의 모든 돈을 물쏟듯 퍼부었다.
유럽연합은  국방비는 물론, U.S.E의 단결에 힘썼다
중국과 러시아는 국토에 심각 한 협상을 내놓았지만 중국의 국민소득을 높이게 돈을 대 달라는 조건을
러시아가 거절하여 협상은 해체되었고, 얼마 후 러시아가 국방비에만 힘써준다는 내
용으로 협상을 했지만 3차 대전때 이미 백성들이 쥐어짜여 있어서 중국이 거절했다

2023년 12월 말 유럽 연합 재 탄생.

2023년 12월 13일 미국 - 중국 참혹하게 전쟁. 중국 인구 지금까지. 약 반쪽 잃다.
2023년 12월 30일 독일 , 북한 전쟁 휴전
2024 -1-8- 일본군 러시아에 기습 , 러시아 반격
2024-1-12- 일본 국민 엄청난  해외 피난 시작
지금까지 일본 인구 3.8/5 가 감소 당했습니다.
2024 2월 7일   러일 휴전
2024  3달도 되지않는체 5월 14일 러 일 2차 공격 시작
2024년 8월 13일 시베리아 비밀장소에 핵무기를 모아 두었다가 지중해,
많은 지역과 미국의 플로리다 주 ,  각지 유럽에 핵 투여
로마와 피렌체, 독일 베를린과 프랑크푸르트, 덴마크 코펜하겐 등 핵세례를 퍼붓고 점령당했다.

아시다시피 (저도 그렇지만...) 이번 베이징 올림픽 계기로 이 예언의 진위여부를 판단해볼까 합니다.
물론 존티토의 예전 예언들은 이때까지 얼추 비슷하게 맞아 떨어가지만서도요...
이런 종말론은 끊임없이 예고되지만 ..
하나 흥미로운 사실은 대부분의 예언가들은 특히 마야부족의 예언가,또는 웹봇을 이용하여 미래를 예측하는
것을 이용하여 미래를 살펴본 결과 대부분 2010년대 쯤에 세계멸망을 예언을 했습니다.
(우연의 일치 인가요?)

다음은 존티토 예언의 신빙성을 뒷바침할만한 기사들입니다. 제가 스크랩한 기사외에도 꽤 흥미로운
사실들이 많으니 한번 찾아보심이...
- 존티토 예언 : 자신의 타임머신 공개 -

2000년 11월 그는 웹 BBS에 자신이 찍은 타임머신의 사진을 공개하였는데
2036년에 타임머신은 매우 보편화 되었고 자신의 타임머신은 미국 제너럴
일렉트릭사가 생산한 것으로 차에 장착하여 사용, 마치 백투터 퓨처의
주인공처럼 과거로 돌아갈 수 잇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 타임머신을
조작하는 설명서를 BBS에 올렸고 지금까지도 많은 네티즌들이 그것을 연구중에 있습니다.

미얀마의 사이클론 피해와 중국 대지진, 변종 조류독감의 출현으로 존티토의 예언이 점점 실현되어 가는듯한 느낌이 든다. 영국정부가 추정하는 미얀마 사이클론 사망자 및 실종자 수는 21만 7000여명이라고 하고, 중국 대지진의 사망자 수는 10만 명이 될 수도 있다는 전망이다. 변종 조류독감은 전 세계 인구의 30%를 죽일 수도 있다고 하니 이대로 간다면 인류에게 미래는 없을지도 모를 일이다.
존티토의 사이트
www.johntitor.com

존 티토의 예언 중 타임머신 개발과 관련해 유럽입자물리연구소란 단어로 뉴스를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은 내용의 기사가 검색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나 2004년 이후 올림픽 개최 되지 않는다는 존티토의 예언은 빗나갔다..
그리고는 존티토 사이트에서 폐막식 은 할수 없다고 새로운 글이 다시 재기 되기 까지 했는데, 이번 계기로 그를 믿던 많은 사람들이 실망을 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가지게된다.

러시아와 그루지와의 남오세티아의 영토분쟁으로 빗어진 지금에서도 조심스럽게 그의 예언에 혹시나 신냉전체제로 붉어져 큰 사건이 다시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 부분도 있겠지만, 현재 사르코지와 EU연합에 의한 평화협정과 미국의 대외적인 압박에 결국은 그루지아의 영토에 주둔하고 있는 러시아군이 철군하고 있다고 한다.

그외에 폴란드의 MD[MD←Missile Defence] 협약으로 러시아의 큰 위협처럼 자국에 대한 협박같이 그들에게 선제공격이라도 할수있다는 보도 까지 나와 다시 신냉정체제와 유럽의 불협화음이 다시금 떠오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