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odle

여름 키즈툰 애니틴 스쿨 수강생 모집

by skyfox 2010. 7. 24.

 



 서울시와 서울시 산업 육성지원 전문기관인 서울특별시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의 주최로 3D애니메이션, 만화초급, 웹만화등 여섯 개 분야 초ㆍ중ㆍ고등학생 대상의 창작 만화 애니교실인 “여름 키즈툰ㆍ애니틴 스쿨”이 개설됩니다. 이 강좌는 8월 2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수강생 68명(6개 반)을 7월 31일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홈페이지(http://ani.seoul.kr)를 통해 공개 모집 합니다.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서울시 중구 예장동(지하철 4호선 명동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문의 : 게임팀 ☏3455-8364,8366>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더 자세히 알아보기>>

 

 교육은 만화창작(초급, 중급, 고급), 3D애니메이션, 드로잉 등의 과정으로 구성됩니다.

 만화초급 과정은 기본적인 스토리 발상부터 생각한 것을 만화로 표현 하는 학습과정입니다. 그리고 만화중급, 고급 과정은 초급과정을 이수한 학생이나 고학년을 중심으로 자신의 작품을 더욱 완성도 높게 표현해 보는 과정입니다.

 3D애니메이션과정은 평면적인 캐릭터와 이야기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봄으로써 창작력과 공간지각 능력이 향상되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한편 웹(컴퓨터) 만화과정은 컴퓨터를 활용하여 인터넷만화(웹툰)를 창작해 보는 학습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표현력 증진에 보탬이 됩니다.

 

 

 SBA 관계자는, "이 교실은 만화가 및 애니메이터등의 전문 강사의 지도로 아이들이 자신의 캐릭터와 스토리를 직접 창작하여 만화ㆍ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들어 봄으로써 아이들의 상상의 세계를 현실로 표현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문화 창작 교실을 개설하고 운영하여 관심 있는 어린이ㆍ청소년들을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 교육 모집 내용

 

 - 교육기간 : 2010. 8. 2(월) ~ 8. 13(금) / 주5일 (총 10회)

 - 모집마감 : 2010. 7. 31(금) / 온라인 선착순 마감()

 - 장    소 :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지하철 4호선 명동역 / 도보 7분)

 - 강의시간 : 하루 3시간 (오전반 10:00~13:00 / 오후반 14:00~17:00)

 - 대    상 : 초ㆍ중ㆍ고등학생

 - 모집인원 : 6개반 (총 68명) 

 - 수 강 료 : 90,000원

 


 * 강사진 소개

 

 - 박은정 : DigitalDream Studio 애니메이터, 한양대 물리학과 박사과정 1년 수료, 청CG 강사, EBS(주)어린이용

              ‘바나나를 탄 끼끼와 꼴깍이’제작등

 - 설지형 : 런던킹스턴 대학교 일러스트레이션&애니메이션 석사, 상명대 만화디지털콘텐츠 학부 출강,

               병천고 강사등 

 - 안선희 : 송곡고, 경기예고,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만화반 강사

 - 권동욱 : 현 서울사이버대학교, 공주영상대, 청주대 강사, 영어신문 키즈타임즈, 틴타임즈에 만화와 삽화 연재

 - 심승희 : 광명문화원,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만화강사등

 - 하은희(필명:이시현) : 부천주부만화예술대학강사, 다음 웹진 파이프에 '소녀 폭발하다' 연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