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에픽하이&정현돈 삼자돼면_전자깡패(feat 정현돈)

by skyfox 2009. 7. 23.


Mother Father~ :P




mapthesoul.com
exclusive electric 갱스터
삼자대면의 전자깡패


 


나는 갱스터~
(에픽하이 형 돈이돈이돈이)
나는 갱스터~
(Give me my Money money money)
나는 갱스터~ (삼자돼면)
Mother! Father!



Yeah~~
오늘도 미쓰라 키보드는 블링블링블링
1번 타석이 맞는 스윙스윙스윙
보여줄테니까 글만 올려봐
하루 웬종일 모니터만 노려봐
하나만 걸려봐 난 전자깡패
내 미니미는 절대로 여장안해
수많은 여.자. 미니미들이 도토리 주고서 미치지


Tablo drop another Bomb (this is just for fun~)
삼자돼면 mapthesoul.com, My Brother 형돈이 소개할게
덤볐다간 너 소나 개가 돼 난 킬러
빌어먹을 팀의 리더 MCs 까불다간 die see you later
난 여치 날라리 작은 머리통은 멸치 대가리 Everybody~


나는 갱스터~
(에픽하이 형 돈이돈이돈이)
나는 갱스터~
(Give me my Money money money)
나는 갱스터~ (삼자돼면)
Mother! Father!


난 DJ Tukutz 정식이 선인장을 씹어먹지
Perfect, 특기는 정색 정체 불투명한 검객
내가 모르는 것은 실패
우리 어머니는 김구라 형이 싫데
나는 전자깡패 집근처 카페 에서 훔쳐마시는 카페라떼


나는 형돈이, MC 빡돈 무한도전의 메가톤
예능국 PD, 편집하지마 제발 Please
마더 파더 Give me a One Dollar
엄마 아빠 천이백원 주세요
마더 파더 Give me a One Dollar
엘리뇨 라니뇨 WTO Yeah~


나는 갱스터~
(에픽하이 형 돈이돈이돈이)
나는 갱스터~
(Give me my Money money money)
나는 갱스터~ (삼자돼면)
Mother! Father!


나는 갱스터~
나는 갱스터~
나는 갱스터~

출처: 알송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Y GANGNAM STYLE(강남스타일)  (0) 2012.08.15
Half - Life - Combine Road Parody Album  (0) 2010.06.14
도사란 무언인가 :)  (0) 2010.01.29
QuiaTueGrandMaman music  (0) 2009.08.06
Eminem 3Am -Beautiful  (0) 2009.05.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