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ion

락포트와 포커스부산이 함께하는 '신데렐라' 이벤트

by skyfox 2009. 7. 4.

부산 락포트와 함께하는 '신데렐라' 이벤트


경제도 어려운데 불편한 구두때문에 더욱 피곤하시다구요? 제2의 심장, 신체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발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치 않습니다. 그런데 높기만한 하이힐이나 딱딱하고 갑갑한 구두 속에서 발을 혹사 시키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세상에서 가장 편한 구두' 락포트가 부산 시민들에게 새 신발을 선물 합니다. 부산지역 락포트 매장을 방문하여 락포트 신발을 신어보고 셀카를 찍어 락포트 블로그에 올려 주세요. 자신이 왜 락포트 신발을 꼭 선물 받아야 하는지 사연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매주 1명씩 선정되신 분에게 락포트 신발 1족을 선물해 드립니다.

아디다스 그룹의 계열사인 리복 코리아가 수입 판매하는 ‘락포트’는 지난 39년 동안 전세계 5대륙 70개국 이상에서 판매돼 온 컴포트 슈즈 대표 브랜드 입니다. 두터운 마니아 층을 가진 락포트는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이 즐겨 신는 것으로 유명하며 1984년 미국 발 의학협회(APMA)로부터 기능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최초의 신발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락포트는 혁신적인 기술과 첨단 소재를 사용하여 '세상에서 가장 편한 구두'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응모방법 : 부산지역 락포트 매장에 방문하여 락포트 제품을 신어보고 셀카 촬영

      락포트 블로그(http://blog.naver.com/r_rockport) 에 사진과 함께 자신이 락포트를

      받아야 하는 사연 등록 (연락처, 주소, 신발사이즈 필수)

• 마감 : 매주 화요일 12시

• 상품 : 락포트 제품 1족

• 문의 : 02-2186-06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