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폰에 ‘엣지있는’ 감각을 더했다”
‘뉴 초콜릿폰(LG-SU630/KU6300/LU6300)’은 80만원대 후반으로, 3개 이동통신사에 모두 공급된다. 지난주 23일 실시한 100대 한정 사전예약판매가 7분만에 매진되는 등 출시 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뉴 초콜릿폰’은 기존 초콜릿폰의 단순미를 극대화하면서도 21대 9 비율의 국내 최대 4인치 LCD 화면을 채택한 풀터치폰이다. 앞면 버튼을 완전히 없애고 측면 버튼도 최소화해 ‘비움의 미학’을 완성했다. 유광 검정색(Pure Black)의 외관에 상/하단의 붉은색이 더해져 감성미를 더했다. 또 외부 충격과 긁힘에 강한 강화유리를 앞면에 적용하고, 10.9mm의 얇은 두께를 구현해 손에 쥐기에 좋다. 기존 16대 9 비율의 풀터치폰과의 차별화 된 극장 스크린 비율인 21대 9, WVGA급(해상도 800×345) ‘HD LCD’, ‘돌비 모바일(Dolby Mobile)’ 사운드 시스템으로 영화관의 생생함을 재현한다. 특히 PC싱크(Sync)방식의 ‘컨텐트 큐브(Content Cube)’를 통해 21대 9 비율의 최신영화, 뮤직비디오 등 ‘뉴 초콜릿폰’ 맞춤형 비디오 컨텐츠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또 디빅스(DivX) 지원으로 별도 인코딩 없이 PC내 영상을 휴대폰에서 즐길 수 있고, 내장메모리 외 4기가바이트(GB) 마이크로SD카드를 기본 제공해 MP3음악파일 1000곡 또는 영화 10편 저장이 가능하다. 동영상 주소 : http://www.tagstory.com/video/video_post.aspx?media_id=V000366440 한편, 다음달부터 국내 최정상 걸그룹 ‘소녀시대’와 신인그룹 ‘에프엑스(f(x))’를 내세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파격적인 광고를 통해 국내 마케팅을 본격 시작한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스마트 테크놀리지를 겸비한 LG휴대폰의 야심작 ‘뉴 초콜릿폰’을 통해 한국 트렌드 세터들의 눈높이를 맞췄다”며 “차별화된 마케팅을 더해 기존의 블랙라벨 시리즈 이상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 LG전자 CYON ‘뉴 초콜릿폰(New Chocolate)’ 주요 제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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