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G전자, 소녀시대와 에프엑스의 다른 매력 담긴 2가지 버전의 ‘뉴초콜릿폰’ TV CF 공개

by skyfox 2009. 12. 5.

LG전자, 소녀시대와 에프엑스의 다른 매력 담긴  2가지 버전의 ‘뉴초콜릿폰’ TV CF 공개



추가 이미지 : http://www.flickr.com/photos/lge/sets/72157622547026224/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전자가 올 가을 야심차게 선보이는 블랙라벨시리즈 4탄 ‘뉴초콜릿폰(모델명: LG-SU630/KU6300/LU6300)’의 광고모델로 이 시대 최고의 여성그룹 ‘소녀시대’와 신예 ‘에프에스f(x)’를 캐스팅, 제품 만큼이나 야심찬 CF를 10일 공개한다.

 ‘뉴초콜릿폰’만의 스타일리쉬함과 프리미엄한 감성을 표출하기 위해 CF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광고 테마송 ‘초콜릿 러브(Chocolate Love)’는 브리트니 스피어스 프로듀서로도 유명한 ‘블러드샤이&아방트(Bloodshy&Avant)’팀에 의해 제작, 8일 음원이 온라인상에 공개된 이후 벌써부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영상 주소 : http://www.tagstory.com/video/video_post.aspx?media_id=V000369314

 ‘초콜릿 러브(Chocolate Love)’는 당대 최고의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의 순수하고 매혹적인 이미지, 카리스마 넘치는 신예 에프엑스f(x)의 트렌디하고 도발적인 스타일 등 그들만의 컬러로 재해석되어 하나의 음원으로 전혀 다른 느낌의 노래와 춤을 선보여 시청자들은 ‘뉴초콜릿폰’에 대한 두 편의  뮤직비디오 형식 CF를 각각 감상할 수 있다.

자신만의 색깔이 강한 두 모델에 맞춰 서로 다른 버전으로 편곡, 이에 맞는 안무와 뮤직비디오를 구성하기 위해 관계자들이 수개월간 밤샘작업을 진행했으나, 1주일에 걸쳐 진행된 광고촬영 현장 속에서 소녀시대와 에프엑스가 보여준 뜨거운 열정과 생동감으로 그간의 피로를 날릴 수 있었다는 것이 후문이다.



한편, 소녀시대와 에프엑스f(x)는 오는 15일 오전11시부터 이태원 클럽 볼륨(Club Volume)에서 쇼케이스를 갖고 무대위에서 직접 ‘초콜릿 러브’의 화려한 배틀을 선보일 예정이다. 당일 행사에는 일반인 100명을 온라인 상에서 선발하여 초청할 예정으로, 행사 참여는 LG전자 CYON 웹사이트(www.cyon.co.kr)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뉴초콜릿폰’은 기존 ‘블랙라벨시리즈’를 초월하는 디자인과 기술의 결정체로 LG전자의 야심작이다”라며, “이번 CF를 통해 전개될 소녀시대와 에프엑스f(x)의 ‘초콜릿 러브’로 상반기 빅뱅과 2NE1의 ‘롤리팝’의 열기를 뛰어넘는 문화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