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G전자, 세계 최고 명암비 스타일리시 LCD 모니터 출시

by skyfox 2008. 12. 2.

“연말연시 최고의 선물”


LG전자, 세계 최고 명암비 스타일리시 LCD 모니터 출시

  

LG전자가 세계 최고 명암비와 우아한 스타일리시 디자인을 함께 갖춘 와이드 LCD 모니터 (모델명: W2294T, 22인치)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아노 블랙 색상에 그라데이션을 줘 하단이 투명하며 여성의 스커트 자락과 같이 우아한 외관 디자인이 돋보인다. 푸른빛 LED전원버튼도 눈길을 끈다.

LG전자의 독자적인 명암비 향상기술인 DFC(Digital Fine Contrast)를 적용, 5만대 1의  세계 최고 명암비를 지원하며 2ms (밀리세컨드, 1/1000초) 초고속 응답속도를 구현했다

 

또 LG전자 모니터 전용 화질개선칩 플래트론 f-Engine을 적용, 게임/영화/사진 등 사용환경에 따라 선명하고 잔상 없는 최적화질을 즐길 수 있다 .

이 모니터는 첨단 기능 뿐만 아니라 ▲고급 디자인을 함께 추구하는 얼리어답터(early adopter), ▲스타일과 멋을 중시하는 20~30대 전문직 종사자,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지향하고 IT기기에 익숙한 여성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버튼 하나로 사진이나 영화 등의 컨텐츠에 포토샵 효과를 내는 『원버튼(one-button) 포토샵』, ▲이미지 원본을 수정하지 않고도 ‘뽀샤시 효과’를 내는 『가우시안 블러(Gaussian blur)』, ▲오래된 사진처럼 암갈색으로 보이는 세피아 효과 등의 포토 이펙트(Photo effect)기능이 뛰어나다.

또 저시력자를 위해 아이콘과 글자를 돋보기처럼 확대해 볼 수 있는 이지 주밍(Ez zooming) 기능도 있다.  

LG전자 DDM마케팅 이우경 상무는, “최고의 감성 디자인과 기술이 결합된 제품”으로  “연말연시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