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rth

LG전자, 국내 최고 처리속도 1 GHz 지원 ‘맥스’폰 출시

by skyfox 2010. 3. 3.

오늘은 The BLOG의 첫번째 생일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탄생 1주년을 맞아 'The BLOG 1주년 기념' 행사로 돌떡을 돌릴려고 합니다.

더블로그에 들르셔서 축하메시지도 남겨주시고, 설문조사도 꼭꼭~~ 답해주세요ㅎㅎㅎ

"더 블로그의 첫 돌을 기념해 떡을 보내드려요~  트위터 하시는 분덜은 RT부탁드려요~~

 

오늘은 많은분들이 기다리시던 풀터치폰 맥스(MAXX) 소식과 함께 3개 보도자료 전해드립니다.

오늘 저녁 7:30에 맥스(MAXX) 간담회에 오시는 분들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1.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1GHz 처리속도를 지원하는 퀄컴社의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와이파이 기능을 탑재해 인터넷 사용성을 극대화한 풀터치폰 '맥스(MAXX)'를 출시합니다. 맥스폰은 스마트폰 포함 국내에서 가장 빠른 휴대폰으로 ▲터치 반응 ▲애플리케이션 구동 ▲동영상 재생 ▲인터넷 접속 시 속도가 탁월하게 빨라졌습니다.

 

 ▣동영상 자료 : http://www.tagstory.com/video/video_post.aspx?media_id=V000410580

 

▣ FLICKR 사진자료 : LG전자, 국내 최고 처리속도 1 GHz 지원 ‘맥스’폰 출시

 ‘맥스(MAXX, 모델명: LG-LU9400)’LG전자, 국내 최고 처리속도 1 GHz 지원 ‘맥스’폰 출시 LG전자, 국내 최고 처리속도 1 GHz 지원 ‘맥스’폰 출시

 

2. LG전자가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을 지속 후원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지난 2008-2009 시즌부터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을 3년째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주 캐나다 밴쿠버에서 지안 프랑코 캐스퍼(사진 왼쪽)국제스키연맹회장과 LG전자 앤드류 버렛(사진오른쪽)상무가 만나 '2010-2011 국제스노우보드월드컵'후원을 연장했습니다.

▣ FLICKR 사진자료 : LG전자,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후원

2010-2011국제스노우보드 월드컵 후원2010-2011국제스노우보드 월드컵 후원

3. LG전자(대표 南 鏞 / www.lge.co.kr)가 세계 환경을 위한 기업들의 정상회의인 ‘비포이 글로벌 서밋 2010(B4E Global Summit 2010, 이하 B4E 2010)’을 후원합니다. 유엔환경계획(UNEP),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세계자연보호기금(WWF)이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에서 LG전자는 한국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후원사 최고 지위자격인 전략적 파트너로서 후원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3월 3일(수) 보도자료 송부드립니다. 이 자료는 금일 오전 11:00 이후 사용해 주십시오

 

“인터넷도 휙휙, 앱 설치도 척척!!”
LG전자, 국내 최고 처리속도 1 GHz 지원 ‘맥스’폰 출시

■ 국내 최초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Wi-Fi, 핑거 마우스로 인터넷 사용성 극대화
■ ▲터치 반응 ▲애플리케이션 구동 ▲동영상 재생 ▲인터넷 접속 시
탁월한 속도 향상
■ 최고(Maximum)의 성능에 ‘곱하기’ 상징하는 ‘X’를 추가해 ‘MAXX’로 명명
■ ▲3.5파이 이어폰 잭 ▲디빅스 ▲GPS ▲가속센서 등 최신 모바일 기술 집결
■ LG전자 MC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 “맥스는 국내 최초로 스냅드래곤 프로세서와 와이파이를 동시 탑재해 인터넷 사용에 최적화한 일명 ‘넷폰’으로 스마트폰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LG전자(066570, 대표 南 鏞, www.lge.co.kr)가 국내 최초로 퀄컴(Qualcomm)社의 스냅드래곤 (Snapdragon)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와이파이(Wi-Fi, 무선랜) 기능을 탑재해 인터넷 사용성을 극대화한 풀터치폰 ‘맥스 (MAXX, 모델명: LG-LU9400)’를 통합LG텔레콤을 통해 3일 출시한다.

맥스에 탑재한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는 1기가헤르츠(GHz)의 빠른 처리속도와 HD급 고화질 디빅스(DivX) 영상 재생을 지원하면서도 전력소모가 적은 것이 강점이다.

현존 스마트폰 포함 국내 휴대폰 처리속도가 600~800메가헤르츠(MHz)임을 감안하면 맥스는 국내에서 가장 빠른 휴대폰이다. ▲터치 반응 ▲애플리케이션 구동 ▲동영상 재생 ▲인터넷 접속 시 속도가 탁월하게 빨라졌다.

‘맥스(MAXX)’라는 애칭은 최고(Maximum)의 성능에 ‘곱하기’를 상징하는 ‘X’를 추가해 명명한 것으로 최신 모바일 기술을 집결했음을 강조했다.

제품 하단에 터치패드 방식의 ‘핑거 마우스(Finger Mouse)’를 장착해 인터넷 페이지 클릭 등 정밀한 작업 이 용이하고, 내장한 와이파이로 데이터요금 부담 없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 특히 통합LG텔레콤의 ‘오즈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를 첫 적용해 스마트폰처럼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다.

이밖에 ▲3.5파이(Φ) 이어폰 잭 ▲디빅스 플레이어 ▲블루투스 ▲500만화소 카메라 ▲GPS ▲가속센서 ▲지상 파DMB ▲1500밀리암페어(mAh) 대용량 배터리 ▲정전식 멀티터치 등 일반 휴대폰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신 멀티미디어 기능 을 대부분 갖춘 ‘물건’이다.

전면에 긁힘에 강한 강화유리를, 후면에 고급스러운 스테인레스 배터리 덮개를 채택했다. 특히 화면 테두리를 최소화해 폭을 줄여서 8.89cm(3.5인치)의 대형 화면에도 불구하고 한 손에 꼭 쥐는 느낌을 전달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맥스는 국내 최초로 스냅드래곤 프로세서와 와이파이를 동시 탑재해 인터넷 사용에 최적화한 일명 ‘넷폰’으로 스마트폰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 LG전자 CYON ‘맥스(MAXX, LG-LU9400)’주요 제원 ▣

- 디스플레이: 3.5인치 LCD WVGA
- 색상: 검정색, 금색(향후 출시예정)
- 크기: 121.6 (세로) × 55.7(가로) × 12.6(두께) mm
- MicroSD 외장메모리슬롯(최대 32GB 지원)
- 연결방식: Wi-Fi 무선랜, EVDO Rev.A
- 카메라: 500만 화소
- 배터리: 1,500mAh(2EA)
- 연속통화: 약 400분 이상
- 연속대기: 약 250시간
- 기타주요기능: 3.5파이 이어폰 잭, 디빅스(Dvix) 지원, 블루투스, HD급 고화질 영상재생, 지상파DMB, 멀티터치 등
- 가격: 80만원대 후반

 


* 3월 2일(화) 보도자료 송부드립니다. 이 자료는 엠바고가 없습니다.

 

LG전자,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후원


■ 2010-2011 시즌 타이틀 스폰서, 08-09시즌 이래 3년째
■ 후원효과는 3천만 불 이상 예상
■ 올해 9월 뉴질랜드서 시작,  15개국 20개 도시서 경기 개최
■ 2010-2011시즌 한국서도 3차례 경기 

LG전자(대표 南 鏞 / www.lge.co.kr)가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을 지속 후원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지난 2008-2009 시즌부터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을 3년째 후원하게 된다. 

LG전자 최고마케팅책임자 더모트 보든 부사장은 “지난 두 차례 후원으로 LG브랜드를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세계에 알리게 돼 1년 연장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LG전자는 경기 사진과 동영상을 광고, 판촉, 홍보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LG전자 는 LG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 경기장 곳곳에 설치된 LG 광고판과 제품 체험부스 등을 통해 관람객과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LG 브 랜드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방송중계를 포함해 경기장 안팎의 브랜드 마케팅, UCC, 홈페이지 운영 등의 미디어 효과를 고려하면 3천만 불 이상의 후원효과를 거둘 것으로 보고 있다.

2010-2011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은 15개국 20개 도시에서 경기가 열리고 80개국에서 경기를 중계한다.

올해는 9월 뉴질랜드를 시작으로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스위스, 스웨덴을 거쳐 내년에 스페인, 중국 러시아 등에서 차례로 경기가 열리게 된다. 

특히 올해 11월에는 한국에서 공중곡예 스노우보드인 빅에어(Big Air)가 개최되고 내년 2월에도 강원도 평창에서 장애물 활강경기인 스노우보드 크로스와 평행대회전 등 모두 3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지난 94년부터 매년 열린 스노우보드 월드컵은 빅에어(Big Air), 하프 파이프(Half Pipe), 파라렐 슬 라롬(Parallel Slalom), 스노보드 크로스(Snowboard Cross) 등 4개 종목으로 구성돼 있다.

 


* 3월 2일(화) 보도자료 송부드립니다. 이 자료는 엠바고가 없습니다.

 

LG전자, 지구촌 환경 보호 앞장선다


■ 세계 환경보호 위한 기업 정상 회의 ‘B4E Global  Summit  2010’ 후원
■ 유엔환경계획, 유엔글로벌콤팩트, 세계야생동물기금협회, 환경부 공동주최
■ 2010년 4월 21일부터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개최 
■ 이명박 대통령, 반기문 유엔사무총장, 엘 고어 등 VIP 1천 여명 참가
■ 지구환경대상 시상식, 노벨상 수상자 연설 등 다양한 행사 열려
■ 글로벌 시장서 친환경기업 이미지 높아질 것

LG전자(대표 南 鏞 / www.lge.co.kr)가 세계 환경을 위한 기업들의 정상회의인 ‘비포이 글로벌 서밋 2010(B4E Global Summit 2010, 이하 B4E 2010)’을 후원한다.

유엔환경계획(UNEP), 유엔글로벌콤팩트(UN Global Compact), 세계자연보호기금(WWF)이 공동 주관하는 이 행사에서 LG전자는 한국기업 가운데 유일하게 후원사 최고 지위자격인 전략적 파트너로서 후원하게 된다.

이 행사는 4월 21일부터 23일 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반기문 유엔사무총장, 이명박 대통 령, 엘 고어 전 미국 부통령 등이 기조연설을 하고 미국 영화감독 제임스 카메룬, 이만희 환경부장관, 최경환 지경부장관 등이 특별 연설을 한다. 

이 외에도 영국의 리처드 브랜슨 버진그룹 회장, 인도의 라탄 타타 타타그룹 회장, 앤드류 리버리스 다우케미컬 최고경영자 등 세계유수의 기업 CEO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 행사에서 환경분야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지구환경대상 시상식을 가질 예정이다. 지구환경대상은 민간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올해부터 3년간 LG전자가 독점 후원하기로 한 바 있다.  

지구환경대상은 환경이슈를 널리 알리고 해결책을 찾기 위해 유엔환경계획이 제정한 상으로 세계환경정책을 이끄는 글로벌리더나 자원효율성을 높인 개척가에게 수상한다. 

지금까지 앨 고어 전 미국 부통령, 모나코 알버트 2세 왕자, 미하일 고르바초프 전 소련 대통령 등이 수상했다.

B4E는 2007년 처음 시작해 올해 네 번째 행사로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해 세계각국의 기업대표들이 모여 자원효율화, 재생에너지, 새로운 사업모델, 기후 정책 등 환경에 관한 논의를 한다.

LG전자 남용 부회장은 “B4E 2010을 통해 세계의 많은 기업들이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LG의 친환경이미지를 높이고 지구환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3월 1일부터 미국 CNN 방송을 통해 전세계에 방영되는 B4E 2010 홍보영상에서 “혁신하는 기업들이 내 일의 녹색 글로벌경제의 리더가 될 것 (Companies that innovate today will be the leaders of tomorrow’s green global economy).” 이라고 말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