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주관 정보보호 마크(e-Privacy Mark) 취득
LG전자는 고객정보보호에 관련된 법을 준수하고 개인정보관리체계가 우수하다는 것을 입증한 셈이다.
LG전자는 올해 고객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임직원 PC 내 고객정보 취급 모니터링 시스템 적용 ▲모든 고객정보 암호화 ▲전 개인정보 취급자의 ‘개인정보관리사’ 취득 등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왔다. 특히 LG전자는 지난해 개정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고객들이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도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도록 인터넷상의 개인식별번호인 ‘아이핀(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 i-PIN)’ 도입하기도 했다. LG전자는 해외에서도 해당 국가가 제안하는 보안기준에 맞도록 보안관리체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보안시스템을 인정받았다는데 의미가 있다 ”며 “최첨단 방식과 지속적인 노력으로 보안 수준을 더욱 높여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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