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올림푸스 PEN E-P2, 2차 예판도 매진 행렬

by skyfox 2009. 12. 17.

하이브리드 디카 대중화의 신호탄,

올림푸스 PEN E-P2, 2차 예판도 매진 행렬  

 

 

 

올림푸스한국(www.olympus.co.kr)이 선보인 신개념 렌즈 교환식 카메라 PEN E-P2가 지난 3 1차로 시작된 예약판매에서 4시간 만에 1000대 물량이 모두 판매된 데 이어, 17일 진행된 2차 예약판매에서도 30분만에 제품이 전량 매진되면서 품절 IT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

 

올림푸스한국 직영점과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 2차 예약판매는 미오디오 사이트에서 3분만에 매진된 것으로 시작으로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15분 만에 전량 판매됐으며, 직영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오픈 30분만에 판매 물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품절 현상을 이어가고 있다.

 

 

 

PEN은 지난 7월 국내 첫 판매 개시 후 카메라시장에서는 유례없이 예판 5시간 만에 1000대가 모두 판매 되면서 이미 카메라 시장에서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던 제품이다. 이후 2, 3차에 걸친 한정 판매가 줄줄이 최단기간 판매 매진을 기록했으며, 지난달 출시한 PEN E-P2의 경우 고객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예약-사후 배송제로 운영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판매 개시 후 4시간 만에 1000여대의 제품이 모두 동이 나는 등 식지 않는 구매 열기를 보이고 있다. 이로써 예약판매 8번 모두 판매 당일 수시간 내에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E-P1의 성공에 이어, E-P2 1, 2차에 걸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자, 올림푸스한국은 PEN 물량 공급 확대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 권명석 상무는 예약판매 일정에 대한 별다른 마케팅과 홍보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PEN을 사려는 고객들의 열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PEN E-P1 E-P2를 통해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을 리드하며, 시장 대중화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림푸스한국은 PEN의 기능적 강점을 부각하는 한편, PEN 구매 고객들만이 느낄 수 있는 고객 접점의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PEN을 새로운 카메라 문화 아이콘으로 정착 시킬 계획이다.

한편, PEN에 대한 구체적인 제품 구매 정보는 마이크로 사이트(www.penstyle.co.kr) 및 올림푸스한국 공식 홈페이지 (www.olympus.co.kr)를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