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올림푸스]오~대한민국, 너 빨간 PEN-T(펜티)입었니?

by skyfox 2010. 5. 29.

올림푸스, 월드컵 대한민국 승리기원 이벤트

~대한민국, 너 빨간 PEN-T(펜티)입었니?


- 월드컵 승리 기원 6월 한달간 PEN 구입 고객에게 붉은 악마 컨셉의 악세서리 PEN-T(펜티) 증정

- PEN-T(펜티)와 함께한 월드컵 응원장면을 찍어 블로그에 올리면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 대한민국의 16강 기원하며, 상반기 신제품 컴팩트 카메라 최대 16% 할인 이벤트도 펼쳐  

 

2010 6, 카메라의 새로운 문화를 창출해 온 하이브리드 DSLR PEN이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붉은 악마로 변신할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 (대표 방일석, www.olympus.co.kr)은 월드컵 시즌을 맞아 한국의 선전을 기원하며  하이브리드 DSLR의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PEN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한정판 액세서리를 증정하고 컴팩트 카메라를 할인하는 대대적인 이벤트를 오는 65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올림푸스한국은 이벤트 기간 동안  PEN을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PEN-T(펜티)를 무료로 제공한다. PEN-T는 한국의 응원단을 상징하는 붉은악마컨셉을 적용한 카메라 케이스로 붉은악마의 응원복인 레드 티셔츠에서 영감을 받아 레드 속사케이스로 제작됐다. 렌즈에는 붉은악마 뿔을 상징하는 밴드를 끼울 수 있도록 했으며, 붉은 스트랩으로 한정판 악세서리 세트를 완성했다. 속사케이스에는 승리를 기원하는 문구로 “Again 2002” 라는 문구를 새겨 넣는 등 월드컵의 분위기를 잘 반영했다.

 


이미 PEN의 마니아를 자처하는 PENia(페니아)의 문화를 창출해 낸 올림푸스는 기존 PEN 고객에게도 혜택을 적용하기 위해 정품등록을 하는 선착순 2,000명에 한해
PEN-T를 제공하기로 했다. 기존 고객의 경우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정품 등록 후 쿠폰을 출력하여 직영점에 방문하면 된다.

 

더불어 제품 수령 후 PEN-T를 입힌 PEN과 함께한 응원장면을 찍어 블로그에 올리고 올림푸스 홈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9-18mm렌즈, 루이까또즈 PEN케이스 및 스와로브스키USB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의 열기가 집중되는 월드컵시즌에 PEN에도 레드티를 입히자는 컨셉의 PEN-T라는 이색 소재와 더불어 푸짐한 경품 제공까지 합쳐져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올림푸스한국은 대한민국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상반기 신제품 컴팩트 카메라를 최대 16% 할인하는 월드컵 16강 기원 컴팩트카메라 최대 16%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대상제품은 하이엔드급 디카 SP-800UZ, 뮤터프3000, 5010, FE-4030 등 상반기 신제품 4종이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권명석 상무그 동안 카메라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창출해 온 올림푸스가 월드컵 시즌을 맞아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월드컵은 대 국민적 축제인 만큼  응원 문화에 걸맞는 레드 컨셉에 PEN-T라는 재미있는 용어를 사용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의 호응이 예상되고 더불어 PEN의 새로운 문화를 다시 한번 창출해 낼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