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얼굴보며 채팅하자, SHOW 영상채팅플러스!!

by skyfox 2009. 2. 12.

나만의 개성을 담아 얼굴보며 채팅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KTF, ‘SHOW 영상채팅 플러스’ 서비스 출시 -


■ 키워드에 맞는 아이콘과 플래쉬영상 등록해 영상채팅하면서 사용


■ 월 2천원에 300개 플러스콘과 30분 무료 영상통화까지


■ 언제 어디서나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 커뮤니케이션


영상통화가 가능한 3세대 휴대전화를 가진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영상 부가서비스가 선보여 눈길을 끈다.


KTF(대표 권행민, www.ktf.com)는 휴대폰에서 영상채팅을 하며 다양한 아이콘이나 플래시 영상을 사용할 수 있는 ‘쇼(SHOW) 영상채팅플러스’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3일(화) 밝혔다.


‘영상채팅플러스’에 가입하면, 영상채팅 중에 특정 단어를 인식하여, 이와 연계된 ‘플러스콘’이 자동으로 뜨게 된다.


이는 기존에 있던 영상채팅 기능을 향상시킨 것으로 플러스콘은 쇼 홈페이지(www.show.co.kr)에서 이미 만들어져 있는 것을 골라 이용하거나, 직접 나만의 플러스콘을 만들어 쓸 수도 있으며, 최대 300개까지 등록 가능하다.


이용요금은 월 2천원으로, 가입하면 플러스콘과 대체영상 설정 뿐 아니라 30분 무료 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어 부담없이 영상채팅을 즐기며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다 .


KTF 관계자는 “무료 영상통화 30분을 초과해 사용해도 6월 말까지는 음성통화요금(18원/10초)으로 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어, 긴 대화를 나눌 때는 오히려 문자메시지보다 저렴”하다고 밝혔다.


영상통화가 가능한 SHOW폰을 가진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쇼 홈페이지(www.show.co.kr)의 ‘영상/통화 ->영상채팅플러스’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KTF C사업팀 배한업 팀장은 “나만의 아이콘을 직접 만들고 등록해 쓸 수 있도록 영상채팅 기능을 향상시켰다”며 ”영상은 물론 문자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한 젊은 세대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