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odle

농심 둥지물냉면 용기 불량 제품 리뷰

by skyfox 2009. 8. 1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용기의 구멍이 아슬아슬하게 물붇는 선 바로 위에 구멍이 나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문제는 둥지냉면을 언제 어디서든 먹을수 있는 냉면이라는 점이라는거..... 그래서 인지 불편이 이만 저만이 아니 였네요... 뜨거운 물만 있으면 먹을수 있지만 그것도 힘든듯 보입니다 일단 면을 깨끗이 씻고 면을 넣고 물을선까지 붇고 동치미 소스를 넣으면 끝인데 문제는 물을 먼저 붇고 면을 넣으면 선을 넘는다는거 ... 보시다시피 물이 새서 얼마나 놀랬는데 황당하기 그지가 없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위에 까지 난 구멍이라 그냥 먹을수도 있었겠지만, 도무지 이비싼 둥지냉면 먹으면서 사용하기 너무 불편해서 농심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다른 용기에 드셔도 드시거나 물은 선까지 만 채우면 되는데 그냥 먹으면 안되냐는 뭐 그런이야기인듯하네요 ㅋㅋㅋ

돈내고 먹기에도 그렇고 , 이런 제품 인지도 몰랐던 바 황당하기가 그지가 없네요 ^^;;

막 조리하다가 삶은면 가지고 농협가서 다시 바꿔 달라고 하기에도 좀 그렇지요~

담당자가 새제품으로 보내줄테니 하자용기를 교환해서 보내달라고 합니다..

사과도 받기도 좀 어정쩡하고 ....;;

역시나 만든사람들보다 먹기 불편한사항을 먼저 물어봐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이만 불량제품 리뷰를 마치며 이런 로또 같은 경우 있다면 용기와 제품 겉포장지 를 버리지 말고 꼭 보관하다가

해당 제품 고객센터에 올려주면 다시 새상품으로 교환해주는걸로 보입니다..

이런 황당한 불량제품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바로 바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고 새제품으로 받으시길 바

라며 이만 불량제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신종인플류엔자 변이 바이러스 까지 야기 되는 마당에 다들 몸조심 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