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odle

그날 밤, 그들은 어디로…? 맥스(Max) 게릴라 콘서트

by skyfox 2010. 5. 5.

 그날 밤, 그들은 어디로…?


-맛있는 맥주 ‘맥스(Max)’, ‘We know music’ 게릴라 콘서트 개최
-가수 MC몽, 타이거 JK & 윤미래, 리쌍 등 국가대표급 힙합 뮤지션의 깜짝 공연 예정
-장소와 시간이 공개되지 않은 이색 게릴라 콘서트로 맥주와 힙합 애호가들의 기대 증폭

하이트맥주가 100% 보리맥주 ‘맥스(Max)’의 신규 캠페인의 일환으로 ‘We know music’ 이란 이색 콘서트를 예고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맥주 맛도 모르면서 듣는 맛을 알아?”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색깔만 봐도 맛있는 맥주, 맥스(Max)가 차원이 다른 ‘맥주의 맛’과 ‘진짜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콘서트를 기획하면서 마련됐다. MC몽, 타이거 JK& 윤미래, 리쌍 등 국내 정상급 힙합 뮤지션들이 100명 안팎의 소수 인원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맥주와 힙합 애호가들의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장소와 시간을 사전에 노출하지 않는 ‘게릴라 콘서트’로 진행돼 눈길을 끈다. 젊은이들이 붐비는 서울 주요 거점에서 진행될 것이라는 점 외에는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이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참가 신청은 맥스(Max) 브랜드 홈페이지(www.maxbeer.co.kr)와 기업블로그, 트위터 등을 통해 5월 5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5월 6일 당첨자 발표와 함께 당첨자들에게만 개별적으로 행사 일정이 공지된다.

하이트맥주 측은 현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당일 콘서트 현장 모습을 온라인 매체 ‘아프리카’(www.afreeca.com)와 마이크로 블로그 트위터(http://twitter.com/beer2day), 옥외 LED 전광판 등을 통해 생중계할 계획이다. 하이트맥주는 얼리어답터들 사이에서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트위터를 활용해 이번 콘서트의 참여 신청 및 공연 생중계를 진행함으로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 신은주 상무는 “이번 게릴라 콘서트는 맥스(Max)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 할 수 있도록 성원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그들과 함께 즐겁게 즐기고 공감할 수 기회를 마련하고 싶어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맥주의 맛을 주제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맛있는 맥주, 맥스의 포지셔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