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쥬세리노 노브레가 다 루즈 중국어 운세 등의 비전 - 2016

by skyfox 2015. 12. 23.

중국어 운세 등의 비전 - 2016

(Jucelino Nobrega 다 루즈의 경우)

중국 새 해 2016 월 8 일에 시작하여 1 월 27 일 2017를 통해 실행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삶에 많은 변화를 약속한다. 그리고이 기간 동안 많은 중요한 사건,

화재 원숭이의 적용 기간은 좋은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유체 좋은 기회, 아주 운이있다. 화재 원숭이는 공정하고 사람들의 삶에 요약 된 내용으로 준수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인생에서 재배 된 한 것을 조심. 그러나, 큰 고통, 큰 지진, 토네이도 많은 폭풍과 더운 날씨의 해가 될 것입니다, 잘못된 일을하고 싶다.

원숭이는 밀어 강한 야망, 잘못 명성, 힘, 승리 및 금융 이익의 큰 추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탐욕, 이기심과 눈먼 야망은 전쟁이나 파괴, 우정과 가족의 성격에 사람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잘 조절과 조화 및 정보와 함께 사용하는 경우에, 더 나은 금융 표준에 대한 검색은 사람이 만족과 긍정적 인 방법으로 자신의 경력 또는 사업을 사전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경력 또는 실제로 존재 사업을하는 사람들을 위해 무역에 큰 재정적 인 변화, 큰 거래와 고난의 올해는 모든 진행과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성장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러나, 당신은 매우 신중해야하고 변화와 관심의 해이기 때문에 자신의 돈을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직장, 사업 또는 경력, 화재 원숭이의 올해와 매우 유리한을 얻을려고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 당신은 야망이 좋은 직장을 얻을 블라인드 야망과 구속이없는 충동의 경계가 될 수 있습니다. 불공정 거짓과 파괴적인 삶과 꿈이었다 관심 화재 원숭이 뱀. 그리고,이 세부 사항을 존중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러브 필드에서 위기에 있거나 감기 관계를 살고있는 부부의 삶에 배신​​의 높은 가능성이있다. 동시에, 2016 년의 수명을 수리 할 수​​있는 기회가있다.

사랑에 화재 원숭이의 오류 및 에너지, 연애와 열정이 가득. 데이트 또는 사랑 문제를 많이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2016 여러 파트너와 함께 머물 가능성으로 가득 찬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바이러스 성 질병에 매우 조심해야 해 또한, 바이러스 성 폭발의 년입니다. 그러나 결국 빈 그의 가슴에 차가운 칼날을 잼합니다. 외로움의 고통이 올 것이다,이 기간에뿐만 아니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및 고대와 견고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 할 수있다 ..

당신이 사랑을 호출하는 가짜 열정에 불과하다, 어떤 유체는 영속성없이 미래를 유지할 수 없다. 당신은 혼자가 진정한 사랑없이 살고 싶은 경우에이 그녀의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있는 해가 될 것으로, 2016 년 크게 겪게됩니다. 그리고 행복의 추구에 살고있다. 그것은 위험하고 폭력과 주요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올해는 가족에서 충돌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화재 원숭이의 해를 닫으려면, 그것은 파티, 여행, 모험과 우정의 해입니다. 그리고 주요 항공기 사고, 토지의 가능성을 닫습니다 해가 될 것입니다. 모두 2016 년의 끝을 즐기고됩니다 파티 충전 매우주의해야한다.

좋은 2016 되세요

그들은 내 투표 수 있습니다 -

Jucelino Nobrega 다 루즈 - 17/11/2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