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odle

KPR, 아시아 태평양PR 어워드 소비재 출시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 수상

by skyfox 2008. 11. 25.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 테크놀로지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 www.philip.co.kr)의 프리미엄 면도기 ‘아키텍’ 소비자 PR 캠페인이 세계적인 커뮤니케이션 매체 ‘미디어(Media)지(誌)가 선정한 2008년 아시아태평양 소비자 대상 캠페인 (Consumer Launch Campaign of the Year) 부문에서 최고의 PR 캠페인에 선정됐다.

국내의 대표적인 PR 컨설팅 업체 KPR(사장: 신성인)은 필립스 면도기의 ‘아키텍’ 출시 PR 캠페인이 지난 20일 홍콩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된 ‘2008 APPA 어워드(Asia Pacific PR Award)에서 소비자 대상 출시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시아태평양 PR상은 세계적 커뮤니케이션 매체인 미디어(Media)지(誌)가 주최해 매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우수한 PR사례를 발굴하는 국제PR상이다.

필립스 면도기와 KPR이 전개한 ‘필립스 면도기, 아키텍’캠페인이 중국, 일본, 싱가포르, 호주, 인도, 홍콩, 등 아시아 전 지역에서 접수된 372건의 PR 사례가 접수되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소비자 대상 출시 캠페인 부문에서 최고 상의 영예를 안았다.

필립스 면도기 ‘아키텍’은 출시 1년이 지난 현재 시장 내 no.1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프리미엄 면도기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

KPR 신성인 사장은 “이번 수상하게 된 필립스 면도기 아키텍 출시 캠페인은 PR이 브랜드 인지도 증가와 매출 증대에 얼마나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지를 보여준 대표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며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한 고객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이 이뤄낸 성과”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